겨울 축제의 끝판왕 겨울왕국이 따로 없는 인제빙어축제 2018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이번축제 어떤한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인제빙어축제
1. 축제명 : 2018 제 18회 인제빙어축제
2. 축제기간 : 2018. 01. 27(토)~2018. 02.04(일)까지
3. 개최장소 : 강원도 인제군 남면 부평리 빙어호 일원
4. 입장료 : 무료 또는 체험프래그램에따라 가격 차이가 있음.
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겨울 그래서 눈꽃축제는 꼭 가봐야 겠죠. 그리고 또한 전국에 수많은 빙어축제중 최고봉 이곳 인제도 가봐야 합니다. 전국 최대 규모인 이곳은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곳으로 유명한데요. 그만큼 체험프로그램과 먹거리가 많아요.
주요 프로그램
가족, 아이들 그리고 연인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빙어낚시.
놀이기구 : 눈썰매장, 간이봅슬레이, 얼음썰매, 스케이트장, 아르고, 놀이동산 빰치는 아이스 범퍼카, 제일 기대되는 얼음 미로체험
이벤트 : 아이스퍼포먼스, 어린이직업체험, 어죽나눔, 빙어스튜디오, 얼음썰매대회, 눈싸움대회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하루가 짧을 정도입니다.
이날만큼은 우리 아빠들 아이들과 눈싸움도 하는 좋은 아빠가 되자구요. 겨울왕국 뺨치는 규모를 자랑하는 이번축제는 아주 큰 눈 성벽을 뚫고 축제의 현장으로 들어서면 다양한 볼거리와 하얀세상을 맞이할수 있습니다. 생각만해도 무지 기대가 됩니다.
씽씽 튜브타고 하염없이 달리는 인제빙어축제 눈썰매장 정말 재밌겠습니다. 왠만한 놀이동산의 놀이기구 못지않게 스릴과 재미를 선사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보이는데요. 올해는 한층 더 규모가 더 커져 많은 관광객이 찾아 올거라 예상이 됩니다. 곳곳이 보이는 빙어 낚시터 제일먼저 좋은 자리를 찾아야 하니깐 꼭 좋은곳을 잡아 월척하세요^^
낮보다 밤에 더욱 빛나는 인제빙어축제 커플데이트장소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빙어조형물 하나하나 빛나는 모습이 참 재미나에요.
빙판길에 이루어지는 축구대회 신기하네요. 다치지 않고 하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신나는 겨울축제를 알리는 것 같기도 하네요. 워낙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인제에서 즐기는 빙판축구 특이한 이벤트 입니다. 올해는 어느팀이 우승할런지 궁금하네요.
깜깜한 밤에는 인제빙어축제의 장을 환하게 비추는 불꽃놀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추운 밤이 되었다고 절대 떠나면 안됩니다. 하이라이트이니깐요.
지금까지 인제빙어축제 2018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보면 볼수록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너무 멀지만 않으면 지금당장 떠나고 싶은 곳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겨울에 눈덮인 인제자작나무길이 그렇게 아름답고 하는데 겸사겸사 같이 구경하면 좋을듯 싶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