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상식

벽초지 수목원

반응형





다가오는 5월은 가족의 달인데요. 어딜갈지 고민하지 말고 이제부터 제가 알려주는 벽초지 수목원은 어떠신지요? 경기관광공사 지정 경기 유망 관광지 10선에 선정될 정도로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봄에 찾으면 더욱 아름다운 곳인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자고요^^







또한 이곳은 다양한 꽃 축제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튤립등 여러가지 봄 꽃을 즐길수 있는 곳이랍니다. 가족나들이 장소 또는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형형색색의 꽃들을 바라보며 산책길을 거니는 곳~ 해마다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늘어나는 수목원이기도 합니다.










벽초지 수목원




- 벽초지라는 이름은 푸른 풀과 연못이 함께 어우러지 터라는 뜻으로 사방이 푸른 넓은 초원입니다.



위   치 : 경기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2/ 창만리 166-8

이용시간 : 매일 09:00~ 18:00(3월~10월)/ 매일 10:00~22:00(11월~2월)

계절마다 축제가 가득한 곳이기도 하며, 겨울에는 빛 축제를 즐길수 있어 항시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요즘 핫한 드라마 착한 마녀전 드라마의 촬영장소로도 사용된 곳인데요. 이것 말고도 많은 드라마장소로 나왔던 곳이라고 하네요. 자연이 가져다 주는 아름다움이 선사해주는 뜻깊은 선물이 많은 벽초지 수목원 왜 인가 많은 줄 알것 같네요.











1번부터 44번가지 빼곡히 볼거리가 많네요. 이 모든걸 체험할려면 일주일은 걸릴듯 하네요. 와~ 우리 아이들이랑 같이 오면 더욱더 좋을 것 같습니다. 한없이 뛰어 놀수 있는 곳이니깐 말이에요.






이용요금은 위에 사진에 보는봐와 같고요~ 비싸다면 비쌀수도 있는데 가격에 비해 볼거리가 풍부하니 전혀 아깝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각종 축제현장과 산책길 그리고 폭포까지 볼 수 있으니 말이에요. 












한국의 미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지는 벽초지 수목원 드라마에 많이 소개되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소가 되었음 하면 하는 바람입니다. 낮에도 이쁘지만 밤이면 더욱 아름다운 이곳~ 화려한 네온사인이 정말 멋지네요~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으니 꼭 놓치지 말고 참고하세요^^







맑은 공기 나무 그리고 밝은 빛들의 꽃들을 벗 삼아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 정말 좋아요. 동양식 정원과 서양식 정원이 교묘하게 어우러져 신비함 느낌을 주는 곳이기도 하지요. 또한 온 들판이 평지여서 힘들이지 않고 산책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작은 연못들이 있어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엑 시원함을 제공합니다.











동화세계 같네요. 우리아이들이 보면 환장하겠지요~^^







경기도 가볼만한곳 파주 볼거리가 많은 곳인데요. 그중에서도 이곳이 요즘 제일 핫하니 기회되시면 꼭 가보시길 빌게요.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만한 공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