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아름답고 여권이 있는 여행지 경기도 대표 여행장소, 동화세계같은 이곳~ 행복한 상상과 세상이 꿈틀대는 곳 대한민국 대표관광지 남이섬에 대해서 속속들이 알아보자~
남이섬?
앞섬이라는 뜻의 남섬으로 불렸던 남이섬 지명의 유래는 북쪽 언덕의 돌무더기에 남이장군이 묻혀있다는 오랜 민간전승에 기인하여 자연스럽게 정착된 것입니다. 다산 정약용의 저서 천우기행 및 산수심원기등에 따르면 이러한 민간전승 내용과 함께 일찍이 남이섬을 남이서라고 부른 기록을 찾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남이섬오시는길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 남이섬관광 휴양지 우니라라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 답게 많은 정보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말여행 떠나기 좋은곳, 가족나들이 하기에 좋은곳, 커플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이곳~ 언제나 우리를 반겨주는 아름다운 여행장소 이기도 합니다.
남이섬 입장료 모아모아 알아보기
입장요금 : 2018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박탑승료가 특별면제되어 일반 10,000원/ 우대 8,000원/ 특별우대 4,000원에 이용할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네요. 입장요금에는 선박탑승료가 포함되어 있다는걸 꼭 알아두세요.
선박운항시간
매 30분간격으로 정시운행 되며 아침 07시30부터 오후 9시40까지 정시운영하지 이점 잊지마세요. 배 놓쳐서 하루 더 잊는 불상사가 없기를........
여권이 있는 나라
다들아세요? 남이섬 안에 나미나라공화국이 있다는 걸요. 남위섬 위에 세워진 국가 개념을 표방하는 특수 관광지라네요. 독자적인 외교와 문화 정책을 펼치고 있는 곳으로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동화와 노래를 선물하는 , 세상 유일무이한 상상 공화국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여권을 소지(단기여권1년 35,000원/ 통합여권1년/ 국민여권(평생))하면 기간 내 회수 제한 없이 무료 입장가능하다고 합니다. 참으로 웃기는 곳이지요^^
각종 놀이기구 요금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좋은 이곳 자전거 타고 돌아다니기도 좋은데요. 요금은 싱글4,000원/ 커플8,000원/ 패밀리 15,000원, 전기자전거 싱글 12,000원/ 베이비 18,000원 기본사용료로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욱더 비싸니깐 이점 알아두세요^^
어두움 밤에도 빛나는 남이섬 하루종일 여행해도 좋은 이곳~ 집에가기 싫은 이곳~ 정말 가고싶은 여행지 입니다.
남이섬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것은 걷기좋은 산책길인데요. 사계절 풍경을 즐길수 있는 이곳 70년대 초 서울대학교 농업대학에서 가져온 묘목을 심은 것으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사시사철 변화무쌍한 모습과 웅장한 자태를 뽐내는 이곳 드라마 겨울연가 촬영지로도 유명해 해마다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혼자 힐링여행하기에도 좋은 장소이기도 한 남이섬 목각인형들이 신비로운 자태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우리아이들과 동화의 세계로 떠나보는것이 어떨까요?